월~금 : 09:00~18:00 토 09:00~13:00 (공휴일 휴무)
자주하는 질문
아로마라이프에 자주 묻는 질문을 안내드립니다.
고객센터 근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월~금 : 09:00~18:00 토 09:00~13:00 (공휴일 휴무)
수선관련 피해보상규정
1. 제품을 구입하신 뒤 품질에 이상이 있을 때에는 다음과 같이 보상해 드립니다.
·원단불량, 부자재불량, 봉제불량
└ 구입일로부터 14일이내 분은 무상수선, 교환
·사이즈 부정확 및 디자인, 색상불량
└ 구입일로부터 7일이내에 교환 및 환불
(단, 동일가격, 동일제품 교환을 원칙으로 하며 속옷의 특성상 개봉 제품의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.)
2.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훼손, 잘못된 세탁에 의한 변형 및 품질보증기간(1년)이 경과한 제품의 품질이상에 대해서는
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수선 가능시에는 유상 수선해드립니다.
3. 수선의 경우 반드시 구매하신 판매원(총판장)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.